본문 바로가기
재밌거나 진지하거나/일상 & 리뷰

레고 부품 누락/파손시 부품 배송 신청하는 법

by Sehee Park 2021. 9. 5.
반응형

작년 초에 샀던 레고 트리하우스(21318)를 얼마 전에 조립했다. 기대한 대로 엄청난 트리하우스였다. 🌳🏡

그동안 레고 세트를 조립하면서 단 한 번도 부품 누락에 대한 걱정은 하나도 없었고, 실제로 부품 누락 문제를 겪은 적이 없었다. 그런데 이번엔 희한하게도 부품 봉지를 뜯고 조립 설명서를 읽으면서 왠지 모르게 부품이 하나 없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이런 예감은 왜 틀리지를 않는지, 트리 하우스를 다 완성할 때까지 정말로 레고 부품 딱 하나가 없었다. 바로 피규어 4개 중 미니 피규어 하나의 바지/다리가 누락된 것이다. 🔎👖 (특히나 이 미니 피규어는 mini Sehee로 해야겠다고 생각해둔 거여서 마치 내 바지가 없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ㅎㅎ)

 

레고 고객센터에다가 "My mini figure's trousers are missing."이라고 메시지 보내면서 누락 부품 배송 신청을 해야겠다고 생각하며 웹사이트에 접속했다. 아쉽게도 실제 직원과의 대화를 거치지 않아도 되는, 아주 효율적으로 셋업 된 누락 부품 신청 페이지가 있었다. 8월 9일 오전에 신청해 16일에 배송받았다. (LEGO 영국 지역)

아래 페이지를 누르면 바로 누락 브릭 신고 & 부품 배달 신청을 할 수 있다. 워낙 깔끔하게 잘 셋업되어 있어서 여기에 상세히 step-by-step 절차를 적기도 민망하지만 아래 간단히 적어보았다. ㅋㅋㅋ

반응형

🧱 레고(LEGO) 누락/파손 브릭 신고 페이지 🧱

🇰🇷 한국 지역 - https://www.lego.com/ko-kr/service/replacementparts/ 🇰🇷

🇬🇧 영국 지역 - https://www.lego.com/en-gb/service/replacementparts/ 🇬🇧

 

브릭 앤 피스 - 고객 서비스 - LEGO.com KR

저희가 고객님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 LEGO 그룹이 1932년에 설립된 이래 당사의 모토는 “최고만이 최선이다”였습니다. 당사에서는 제반 업무를 수행할 때 그 모토의 영감을 받고

www.lego.com

 

Bricks & Pieces - Customer Service - LEGO.com GB

How we keep your data safe Since the LEGO Group began in 1932, our motto has been “Only the best is good enough”. We take inspiration from those words in everything we do and especially in how we protect your information.

www.lego.com

한국 지역 사이트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가장 먼저 뜰 것이다.

스크린샷 출처: lego.com/ko-kr/service/replacementparts/missing/location

  1. "누락 브릭"을 누른다.
  2. 누락 브릭을 배송 받고자 하는 국가를 선택한다. (e.g. 대한민국)
  3. 누락 브릭이 있는 레고 세트 번호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른다. (e.g. 트리하우스 = "21318" 입력)
  4. 검색 결과 화면에서 누락 브릭을 찾아서 장바구니에 추가한다.
  5. 주문 확인을 클릭하면 배송지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온다. 도로명, 우편 번호를 입력하면 주소 목록이 뜨고 나머지 주소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제출한다. 
  6. 입력한 이메일로 해당 요청에 대한 확인 메일이 오고, 1-2일 뒤에 배송이 시작됐다는 팔로업 이메일이 올 것이다. 며칠 더 기다리면 배송 완료! :')

Happy LEGO-ing!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