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거나 진지하거나/일상 & 리뷰

곰돌이 푸 테마 여행 글이 다음 홈페이지에 떴다!

by Sehee Park 2021. 11. 10.
반응형

티스토리 운영하고 처음으로 다음 홈페이지에 내 글이 소개됐다. 곰돌이 푸(Winnie-the-Pooh) 이야기의 배경이 된 하트필드(Hartfield)를 다녀온 글이었다. 🤩

(출처: daum 홈페이지 캡처)

반응형

한국이랑 시차가 있다 보니 여기 시간으론 오전, 한국 시간으론 늦은 오후쯤에 알아차렸다. 여느 때처럼 통계 페이지를 확인했는데 오늘 방문자 수가 한 번도 기록한 적 없던 수치가 나온 거다. ㅋㅋㅋㅋ '헐 이게 어떻게 생긴 일이지' 하고 세부 내용을 봤더니, pc 및 모바일 버전의 daum.net에서 집중적으로 하트필드 여행 글에 접속한 걸 알았다. 블로그에 글 올리면서 한 번도 다음 메인 덕을 본 적이 없었지만 이런 패턴은 워낙 특이하니 그 원인을 한눈에 알아차릴 수 있었다. ㅋㅋㅋ

 

Daum: “Time for something sweet.”

나: 🧸🍯

(출처: news.disney.com/7-winnie-the-pooh-quotes-to-make-your-day)

메인 홈페이지에 올려준 다음 에디터와 그 글에 관심 갖고 봐준 사람들, 별 거 아닌 글도 쓰는 데 오래 걸리지만 착실히 올린 스스로에게, 긴 세월 동안 많은 이들에게 재밌는 이야기와 추억을 준 곰돌이 푸(와 그 저자 ㅎㅎㅎ)에게 모두 모두 감사하다. :') 덕분에 뿌듯한 하루를 보냈다!


🍯 곰돌이 푸의 고향 하트필드(Hartfield) 여행 글 읽으러 가기🍯

 

[영국 잉글랜드] 곰돌이 푸의 고향 Hartfield (하트필드) 당일치기 여행 - Pooh Corner 와 Pooh Sticks Bridge

9월의 첫 번째 날에 Hartfield(하트필드)를 다녀왔습니다. Hartfield는 곰돌이 푸(Winnie-the-Pooh) 이야기의 배경이 된 애쉬다운 포레스트(Ashdown Forest) 지역에 있는 마을이에요. 이날은 곰돌이 푸와 연관이

seheeintheworld.tistory.com

댓글